2019년에 탈북민 (고)한성옥씨 모자 아사사건으로 인해 '탈북민 사랑의 희망금'을 생활고를 겪는 탈북민들에게 지원했던 것이 발단이 되어 어느덧 제3차 '탈북민 사랑의 희망금'을 지원하였습니다. 매번 지원방법은 달랐지만, 이번에는 일시금으로 50만원씩 탈북민 7가정에게 지원하였습니다. 자녀 3명을 둔 신학생 가정도 있고, 한부모 가정 등 어려운 가정들에게 지원했습니다. 작은 희망금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는 시간이 되기를 소망해 봅니다.
기도제목:
1. 쌍둥이 아빠 (형제)
- 코로나 시국에 북한에 남아 있는 가족들 이하 북한동포들이 어려운 환경에서 잘 극복 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 쌍둥이의 앞날을 하나님께서 잘 보살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2. 이** (신학생)
-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가정으로 세워질 수 있도록!
- 자녀들 성경적 가치관으로 믿음의 다음세대로 키워내도록!
- 하나님의 사역자로 준비되고 섬길수 있는 교회 만나도록!
- 신대원의 과정을 통해 지성, 인성, 영성을 갖춘 전문지도자가 될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자립을 위해 준비하는 일들이 있는데, 하나님의 인도하심속에 있게 하시고 잘 진행될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3. 엄** (신학생)
- 하나님이 허락하신 가정과 세 명의 자녀를 책임지고 있는 가장으로서 주님은 마음과 사랑으로 가정과 자녀들을 잘 양육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 3년의 신대원 과정을 쉬지 않고 잘 감당할 수 있는 건강과 지혜를 주시고, 무엇보다 하나님의 마음을 더 깊이 말아가는 시간되기를 기도합니다.
- 장차 다가올 통일세대를 바라보며 신앙과 전문성을 균형 있게 잘 갖추어 복음통일의 마중물로, 더 나아가 북한의 복음화와 영혼구원의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는 준비를 잘 감당해 나갈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4. 정** (신학생)
- 아내가 성경 공부를 집중적으로 하기 위하여서 1년간 휴학을 합니다. 휴학 기간동안 살아계신 하나님의 말씀을 잘 배워서 깨어지고 상한 남북한 주민들을 치유하고 살려낼 수 있는 귀한 주님의 종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 3명의 자녀들이 모두 이 나라와 민족을 바라보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품고 한 반도를 주님의 나라로 회복하는 귀한 일꾼들이 될 수 있기를 원합니다.
- 저는 탈북 과정에서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 없이 받은 상처와 아픔들로 인하여서 고통 당하고 있는 탈북민들을 목회적인 가치로 치유하고 회복하기 위하여서 목회상담학 Th.m. 석사 과정을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등록금 문제가 해결 되기를 원합니다.
5. 이* (신학생)
- 학업을 감당할 때 지혜 주시고, 끝까지 감당할 수 있는 힘을 주시도록.
- 학업과 사역으로 하나님께서 맡겨주신 것을 할 때에 가정을 소홀히 하지 않도록.
- 말씀과 기도로 가정, 학업, 사역을 기쁨 가운데 감당할 수 있도록
6. 박** (자매)
- 박자매님 허리, 목 수술한것 깨끗하게 낳을 수 있도록
- 예수님 믿고 천국 갈 수 있도록
- 딸이 아가씨일을 그만하고 건강한 직업을 가질 수 있도록
7. 태웅이 (6살)
- 북한에 있는 어머니를 만날 수 있게 도와 주세요.
- 하나님 잘 믿고 하나님이 쓰시는 사람이 되게 해 주세요.
- 태웅이를 양육하는 고모에게도 하나님의 사랑으로 채워 주세요.
Comments